적당히 살자

햇살닭에대한 고찰 본문

일상

햇살닭에대한 고찰

흙이립 2021. 2. 15. 15:07

누구를 위한 등급인가

햇살닭에서 이것저것 구매하다보니 다이아등급이 되버렸는데, 이게 참 고민이다. 훈제 닭가슴살이 괜찮아서 사먹고,

주변사람도 닭가슴살을 산다고해서 대신 사다주다보니, 등급이 높어지길래, 혜택을 받아 싸게사서 주변인들에게 나누어 주려했으나, ㅋㅋ 불가능할듯 하다

다이아 등급이 되어도, 30만원 이상 구매해야지만 할인혜택이 적용되기에 보여주기식 회원등급이 아닐까..ㅋㅋ

닭가슴살 100g짜리 10kg를(100팩) 사도 10만원 초반인데 ㅋㅋㅋㅋ 거의 30kg가까이 사야 혜택을 받는 가격이 나온다는건 ㅋㅋ혜택을 받지말라는것과 다름이 없다고 생각한다. 도매상이 아닌이상에야;;

그래서 현재는 괜찮은 다른업체가 있다면 갈아타려고 알아보는중..

 

아, 핫바랑 훈제 닭가슴살은 맛있습니다. 

Comments